카테고리 없음

손잡는 꿈 해몽

건강의최고 2018. 8. 1. 19:58


손잡는 꿈 해몽


애인과 다정히 손을 잡는 꿈


꿈에서 애인과 손을 다정히 잡았다면


현실에서 연인관계가 좋아지고 우정


또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
스님의 손을 잡는 꿈


꿈에서 스님의 손을 잡았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


좋아지거나 요행수가 생기게


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

손을 깨끗이 씻는 꿈


꿈에서 손을 깨끗하게 씻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아팠던 건강이


좋아지고 오랜 지병도 좋아지게


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손에서 검은 피가 나는 꿈


꿈에서 손에서 검은 피가 났다면


의미는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


생기게 되고 그로인해 주변


사람과 싸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손에 통증을 느끼는 꿈


꿈에서 손에 통증을 느꼈다면 현실에서


진행하던일에 변수가 생겨서


중간에 멈추게 될 수 있음을


암시하는 꿈 입니다.



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


꿈에서 개가 자신의 손을 핥았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의 작품이


취재를 받아 신문에 나올 수


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목차 (Content)